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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품질의 선박용 및 Power Plant용 대형 디젤엔진을 생산하여 전세계 주요 조선소와 발전소에 공급 하고 있습니다.

All engines in the booklet comply with the speed dependent IMO NOx emission limitations in Annex VI of MARPOL 73/78as per the ISO8178 test cycles E2/E3 for Heavy Duty Diesel Engines

Power Plant용 대형 디젤엔진

STX 중공업은 MAN Diesel사와 기술제휴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선박용 및 Power Plant용 대형 디젤엔진을 생산하여 전세계 주요 조선소와 발전소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2004년 9월 초도 엔진인 6S50MC-C의 생산을 시작으로 2007년 말 에는 세계 최초로 STX-MAN 6S40ME-B 전자제어식 선박용 디젤엔진 개발에 성공하였고, 2011년 12월 세계 최단기간 대형엔진 생산 누계 1,500만 마력, 1천대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2013년 3월말 기준 1800만 마력/1154대 생산, 전자제어 ME엔진 123대 포함)

IMO TIER Ⅱ 환경규정에 발맞춰 환경친화적인 G-Type엔진을 상용화 하고 있으며 LNG(액화천연가스) 운반선에 탑재되는 DUAL FUEL(이중연료) 엔진인 STX-MDT 51/60DF 엔진을 LICENSEE  최초로 국산화 하였습니다.

STX중공업은 4STK 엔진인 DF엔진의 생산 시작과 동시에 2STK ME-GI 생산 설비를 확충하여 상대적으로 연료비가 저렴한 GAS 엔진의 수요 증가에 대비할 계획입니다.

ME-C/B

  • Bore in cm : 30, 35, 40, 45, 46, 50, 60, 70, 80, 90, 98
  • Stroke Bore Ratio : G, S, L, K
  • 정격출력 : 3,200 ~ 87,220 KW
  • 정격 회전속도 : 58 ~ 195 RPM
ME-C/B

ME-GI

  • Bore in cm : 50, 60, 70, 80, 90
  • Stroke Bore Ratio : G, S, L, K
  • 정격출력 : 8,300 ~ 81,340 KW
  • 정격 회전속도 : 76 ~ 127 RPM
ME-GI

DUAL FUEL ENGINE

  • Bore in cm : 51
  • Stroke in cm : 60
  • Version : V, L
  • 정격출력 : 5,850 ~ 18,000 KW
    정격 회전속도 : 500 ~ 514 RPM
Dual Fuel 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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